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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품산업에서 주목해야할 3가지 트랜드

Trust the Process (생산 과정의 투명성)

"생산자와 소비자의 투명한 의사소통은 소비자가 가공된 식품이 자신의 식단에 어떻게 적합한지에 결정을 내릴때 꼭 필요한 사항이 될 것입니다."

“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가공식품이 대한 조사가 강화되고 있습니다.

과도하게 처리된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성분, 영양 및 생산에 대해 더 자세히 보도록 영향을 줄 것입니다. 다양한 가공 수준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영양 강화, 오염 물질 형성 억제 또는 지속 가능성 향상과 같은 식품 가공 기술의 긍정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춘 가공 식품 및 음료의 잠재력이 커질 것입니다.

최소한으로 가공된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는 영양 강화, 유통 기한 연장, 환경 영향 감소 등 가공을 통해 제품을 개선하는 방법을 공유해야 합니다.

가공식품 및 음료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은 소비자에게 제품이 제공하는 즐거움과 편안함을 상기시켜야 합니다. 비타민, 미네랄, 섬유질, 단백질 및 기타 영양소가 풍부한 업사이클 재료로 만든 덜 가공된 식품과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.”
 

Age Reframed (나이에 대한 재정립)

"건강한 노화는 늙음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건강한 수명 연장을 우선시 함으로써 재정의 될 것이다."

“X세대는 현재와 향후 수십 년 동안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을 포함하여 건강한 노화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개척하고 있습니다.

 

40세 이상의 소비자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시장에서 식음료 지출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.

 

이는 브랜드가 잊혀진 세대를 무시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.

 

'갱년기 혁명'에서 교훈을 얻은 브랜드는 다양한 영양, 신체적, 정신적, 정서적 건강 요구 사항을 고려하고 심혈관 건강, 뇌 건강 및 스트레스와 같은 문제에 대한 제품과 제형을 혁신해야 합니다.

 

모든 '활동적인 노인'에게 영양이 풍부한 음식과 음료를 저렴하고 접근 가능하며 편리하게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노화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 

소비자는 여러 세대를 돌보는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브랜드를 환영할 것입니다.

 

간병인과 그들이 돌보는 사람들에게 편리한 제품과 유용한 도구를 제공하는 사람들이 승자가 될 것입니다.”
 

Eating, Optimised (먹는다의 최적화)

"첨단기술이 식사계획, 쇼핑 및 요리를 간소화 시킴에 따라 새로운 편의의 시대가 도래할 것입니다."

“편의성은 항상 진화하는 개념이었지만, 코로나19 팬데믹으로 인해 일상 생활에서 고품질의 음식과 음료 경험에 대한 지름길을 찾고자 하는 소비자의 욕구가 가속화되었습니다. 

 

AI 및 AR과 같은 기술은 스펙트럼에 존재하여 진정으로 혁신적이고 매력적인 요리, 음료 및 스낵을 만들고 싶은 경우와 식사 계획, 쇼핑, 요리 또는 심지어 식사를 할 수 있는 경우 사이에서 이상적인 균형을 찾는 데 도움이 될 것입니다. 

 

자동 조종 장치. AI, AR 및 기타 기술 도구는 주방에서 타협할 수 없는 시간 절약 장치가 될 것입니다. 

 

소매업체의 경우 푸시 알림, 개인화된 알림, AI 등 실시간 쇼핑 지원 형태로 개발이 이루어질 것이며 소비자가 매장에 있거나 이동 중이거나 온라인 쇼핑을 하는 동안 재료나 제품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

 

현지화된 데이터는 대학 캠퍼스에서 빠르고 따뜻한 식사를 원하는 것과 같은 지역 사회의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판매 선택의 새로운 기회를 밝힐 수 있습니다."
 
참고 : https://www.mintel.com/press-centre/mintel-announces-global-food-and-drink-trends-for-2024/

 

Mintel announces Global Food and Drink Trends for 2024 | Mintel

Interviews with the Mintel Food & Drink global analyst team are available on request from the Mintel Press Office. Mintel’s 2024 Global Food and Drink

www.mintel.com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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